본문 바로가기
loading
연예뉴스(enter-news)

유퀴즈 '월드클래스' 특집 모델 최소라 반전매력 하이텐션 '바게트에 진심인 편'/ 나이 인스타그램

반응형

톱 모델 최소라가 개인 SNS를 통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소라는 톱 모델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환하게 웃는 반전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소라 인스타그램

 

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 월드클래스' 특집에서 최소라는 모델 데뷔부터 지금까지 그가 겪어온 모델 생활을 진솔하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최소라는 독보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워킹을 보여주며, 유재석과 조세호의 워킹을 직접 코치해 눈길을 끌었다.

시크한 외모와 다르게 유쾌한 그녀의 반전 매력에 네티즌들 또한 밝고, 긍정적인 댓글들을 달며 그녀의 앞길을 응원했다. 

 

1992년생으로 YG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최소라는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도수코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모델계에서 얼굴을 알렸다.

이후 프라다, 구찌, 돌체앤가바나, 페라가모, 마르니, 보테가 베네타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중이며, 특히 유퀴즈에 출연한 그녀는 프라다의 미우치아 프라다가 직접 결혼식 드레스를 제작해 줬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다.

 

 

유퀴즈 유재석 최소라

바게트 빵에 진심인 그녀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찐이다. 이분은 찐이다', '빵에 진심인 사람 중에 나쁜 사람은 없다'라는 댓글이 달리며, 그녀의 솔직한 모습이 너무 귀엽다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그녀는 현재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뮤즈로 활약하며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한편, 그녀의 남편인 사진작가 이코베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다. 

 

by.idolounge

사진 유퀴즈온더블럭, 최소라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