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영 SBS'어바웃 펫-어쩌다 마주친 그 개'(어쩌개)포스터 공개. 유기견 구조부터 입양까지. 조윤희 복귀작. 이연복 허경환 출연
소녀시대의 티파니(티파니영)가 SBS의 유기견 '댕고댕락' 프로젝트 '어쩌다 마주친 그개'에 출연한다.
‘어쩌다 마주친 그 개’에 개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배우 조윤희, 셰프 이연복, 개그맨 허경환, 가수 티파니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티저 포스터가 공개 된 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화제가 되었다.
14마리의 유기견,장애견을 반려해 온 연예계 대표 애견인 조윤희부터, 유기묘들을 정성을 다해 보살피는 캣파더이자, 앞을 보지 못하던 유기견을 입양해 건강히 키워낸 이연복 셰프, 사랑스러운 애교와 스파르타 교육법으로 반전의 견공 훈련 내공을 선보인 티파티 영, 그리고 ‘낯선 개 공포증(?)’을 극복하고 강아지들과 함께 성장해나간 초보 아빠 ‘허경환’까지 연예계 소문난 애견인들이 한 곳에 모였다.
특히 조윤희는 이혼 후 약 9개월 만의 첫 복귀작으로 ‘어쩌개’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어떤 동물들이 어떤 사연을 갖고 올지 몰라서 약간의 걱정 또는 불안함이 있지만 마침 저도 아이를 키우며 이런저런 고민들이 많은 터에 유기 동물을 도울 수 있는 자리가 있다고 해서 참여하게 됐어요. 하지만 결국 도우러 갔다가 제가 뭔가 치유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라고 방송참여 이유를 밝혔다.
티파니는 16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iness is a warm puppy. 어쩌다 마주친 그 개 📺 목요일 🌒 12월17일 • 10:35PM 많은 관심 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을 남기고,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셀카 사진을 업로드했다.
방송 사상 최초로 유기 및 학대로 고통받은 개들을 구조하고, 치료 및 재활 과정을 거쳐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유기견 공동 임시보호 리얼리티 프로그램 SBS ‘어바웃 펫 - 어쩌다 마주친 그 개’는 12월 17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by.idolounge
사진 SBS '어바웃 펫-어쩌다 마주친 그 개', 티파니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