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라운지

미미의 오마이걸 킬링버스 랩파트 믹스 '잇츠라이브'출연 / 본업 매력뿜뿜 엠드로메다케이팝

반응형

엠드로메다의 케이팝 전문채널 'Mdromeda Kpop'(엠드로메다케이팝)에 오마이걸의 래퍼 미미가 등장했다. 

미미는 오마이걸의 대표곡 랩 부분을만을 모은 랩 믹스 라이브와 함게 지드래곤의 '니가 뭔데'의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한 가수의 대표곡들의 킬링버스만 모아 콘텐츠를 만드는 딩고프리스타일 채널의 '킬링버스'를 떠올리게 한 미미의 '잇츠라이브'무대는 아이돌 걸그룹 래퍼의 이미지를 깰 정도로 뚜렷한 정체성을 보여준다.

 

MDR의 '잇츠라이브'는 인디신부터 케이팝까지 다양한 가수들의 라이브 무대와 인터뷰영상을 함께 혼합한 콘텐츠다. 

 

미미는 무대를 마치고 인터뷰에서 데뷔 때 '미미'라는 이름을 검색하면 인형들이 많이 떠서 싫어했다는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했다. (미미월드는 좀 강하긴 하지...)

또 '나이가 찼지만, 그만큼의 여유를 찾았다. 연습하면서도 예전보다 성장했구나를 느낀다'고 밝혔다. 

 

미미는 '매드클라운님 말고 마미손님의 팬이다. 원슈타인님을 좋아한다. 같이 무대를 서보고 싶다'고 말하며, '혼자서 무대를 하는게 처음이라 너무 긴장했지만, 랩을 할 때는 좀 정신차리고 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MDR스튜디오에서는 같은 오마이걸의 멤버 유아가 잇츠라이브 무대를 꾸미기도 했었다. 

 

미미는 현재 32만명 구독자를 가진 유튜브채널을 운영중이며, 다양한 일상 및 음악활동을 업로드 한다.

발매된 오마이걸 곡들의 랩 메이킹을 직접 할 정도로 작사 실력자이며, 보이스의 톤이 좋다는 평가를 많이 받는다.

 

오마이걸의 2020년 4월 발매된 '살짝 설렜어'는 음악방송 8관왕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었다.

 

 

미미(MIMI)│오마이걸 랩 믹스 + 니가 뭔데(GD) 커버 + 인터뷰│미미 무대 보고 살짝 설렜어💜 밈은 역시 래퍼할 데스티니...☆│it’s PICKed

🔗youtu.be/VvZkqE4A0Vk

 

 

오마이걸 아린 지호 비니 2021 코리아그랜드세일 축하공연 움짤.gif +풀버전 다시보기

컬러 써클렌즈가 잘 어울리는 지호 축하공연 다시보기 2021 Korea Grand Sale Opening Ceremony with OH MY GIRL & B1A4! 🔗youtu.be/wPP8zpI2sbA 코리아그랜드세일 홈페이지 www.kor..

idolounge.tistory.com

 

 

아이유와 오마이걸의 만남. 아이유의 집콕시그널 승희, 효정 초대

성덕 아이유? 성덕 오마이걸? 이런 훈훈한 친목 `참.좋.다` 이담(EDAM)엔터테인먼트의 자체예능 `아이유의 집콕시그널`에 오마이걸의 승희와 효정이 출연했습니다. 이는 아이유의 초대로 만들어진

idolounge.tistory.com

by.idolounge

사진 엠드로메다Kpo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