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블랙핑크 로제(ROSÉ) 솔로앨범 발매일 포스터 공개 / 지수(JISOO)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x라인프렌즈 캐릭터 디자인 기획

반응형

블랙핑크 로제의 컴백일이 3월 12일로 확정됐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블랙핑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로제의 솔로앨범 티저 포스터 2종을 업로드했다. 

 

21년 3월 12일, 컴백일이 적힌 포스터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모습의 로제를 담아냈다. 

또 다른 포스터는 폭발한 듯 화염이 휩싸인 자동차 앞 붉은색 드레스를 입은 로제를 담았다. 

 

1월 공개되었던 라이브스트림 온라인 콘서트 '더 쇼(THE SHOW)'에서 로제는 앨범의 서브 타이틀곡인 'GONE(곤)'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었다. 

 

블랙핑크의 공식 트위터는 로제의 컴백포스터를 커버사진으로 등록하기도 했다.

 

로제의 솔로 컴백 티저 영상은 3월 2일 기준 무려 조회수 4,444만회를 기록하기도 했는데, 티저영상의 기록적인 조회수는 로제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어,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는 넥슨, 라인프렌즈(네이버)와 함께 신규 게임 캐릭터를 출시하는 이색 콜라보를 진행한다.

 

YG는 라인프렌즈와 함께 블랙핑크 지수가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한 새로운 캐릭터 IP가 3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수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디자인했을 뿐만 아니라, 반려견(반달곰)을 모티브로 한 아이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수는 캐릭터와 게임 아이템을 스케치하고 성격, 스토리를 개발하는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3월 4일부터 18일까지 라인프렌즈 유튜브채널을 통해 지수와의 콜라보레이션 1차 영상인 '카러플퀸' 5편을 공개 할 예정이며, 영상에서 지수는 카트라이더 관련 퀴즈를 풀고, 카트라이더 유명 유튜버와 함께 게임대결도 할 예정이다.

 

 

지수가 만든 카러플이 궁금해? [카러플x블랙핑크 지수x라인프렌즈]

🔗youtu.be/0hW3FXGgUnQ

 

ROSÉ - COMING SOON

🔗youtu.be/LGkUW5cUPz8

 

 

블랙핑크 제니 처음처럼 새로운 모델 발탁 / 개인 유튜브 구독자 2주만에 500만명

지난 주말 성공적인 온라인 콘서트 'The Show'(더쇼)를 마무리했던 제니가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에 새 모델로 발탁되었다. 롯데는 2016년부터 광고모델이었던 수지 이후, 5년만에 새로운 얼굴

idolounge.tistory.com

 

 

블랙핑크 제임스 코든쇼 ‘Pretty Savage’(프리티 세비지) 무대 & 화상인터뷰 다시보기 / 온라인콘

블랙핑크 제임스 코든쇼 ‘Pretty Savage’(프리티 세비지) 무대 & 인터뷰 다시보기 / 온라인콘서트 감상팁 솔로곡 공개 블랙핑크가 1월 31일 진행되는 첫 라이브스트림(온라인) 콘서트 ‘THE SHOW’

idolounge.tistory.com

 

by.idolounge

사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블랙핑크twit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