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enter-news)

싸이x박진영. SBS 대형 케이팝오디션 '라우드' 방영일. 1회 135분 편성 / LOUD 뜻

반응형

싸이x박진영. 대형 케이팝오디션 '라우드(LOUD)' 방영일. 1회 135분 편성

 

6월 5일(토) 첫 방송되는 SBS 초대형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이하 ‘라우드’)가 1회 편성을 135분으로 확정했다.

 

SBS x JYP x P NATION 2021 WORLDWIDE 보이그룹 프로젝트 "Boys be LOUD"

LOUD(라우드) 뜻

- 큰 소리를 내는, 시끄러운, 화려한, 열렬한

 

 

프로듀서로 맞붙게 된 박진영과 싸이의 흑백 투샷은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이들이 어떤 보이그룹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감을 갖게 한다.

 

앞서 라우드는 75명의 참가자를 틱톡등으 채널을 통해 참가자 프로필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었다.

이들은 12세부터 22세까지 다양한 나이대로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6월 5일 토요일에 참가자들의 첫 모습이 공개되는 가운데, ‘라우드’는 ‘펜트하우스3’와 함께 SBS 하반기를 책임질 금토 투톱 편성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첫 회는 135분 편성이라는 파격 분량으로 화려한 첫 시작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라우드’는 6월 5일 토요일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한편, ‘라우드’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과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를 탄생시킨 SBS가 야심차게 준비한 초대형 보이그룹 프로젝트다.

 

 

‘라우드’를 통해 JYP엔터테인먼트와 피네이션의 최종 데뷔 멤버로 선정되면 양사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2021년 하반기 월드와이드 보이그룹으로 데뷔해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게 된다.

 

JYP엔터테인먼트에는 2PM, 트와이스, 있지, 스트레이키즈, 데이식스가 소속되어 있으며, JYPE 재팬에는 니쥬가, JYPE차이나에는 보이스토리와 야오천이 소속되어있다.

 

피네이션에는 제시, 현아, 던 크러쉬, 헤이즈, 디아크, 페노메코, 스윙스가 소속되어있다.

 

[LOUD: 라우드] 5차 티저 '내가 어떤 소년인 것 같아? 무대에 오르면 미쳐버리는 소년들의 오디션' / 'LOUD' Teaser | SBS NOW

🔗https://youtu.be/0UnFO6IzeZ8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SBS 'LOUD:라우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