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WM소속 이채연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원트(WANT)'로 출연
아이즈원으로 활동을 마무리한 이채연이 엠넷의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다.
이채연은 아이즈원 내에서도 메인댄서를 담당했으며, 케이팝 아이돌 사이에서도 유명한 춤꾼으로 알려져 있다.
깃털처럼 가벼운 춤선으로 '깃털채연'이란 별명이 있을 정도.
채연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는, 채연이 Ment의 여자 댄스 크루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크루원으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8월 24일 첫 방송 예정이며, 엠넷 최초의 여자 댄스 크루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총 8팀으로 진행 될 서바이벌은 케이댄스 크루들의 왕좌를 위한 댄스 배틀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진행자는 강다니엘이며, 보아, NCT 태용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댄싱9', '힛 더 스테이지', '썸바디' 등 다양한 댄스 프로그램을 담당해온 최정남 PD가 연출했다.
이채연은 대한민국 유명 댄스 스튜디오 인 원밀리언의 안무가 효진 초이와 함께 크루 '원트(WANT)'로 참가한다.
*원트(효진초이, 모아나, 로잘린, 엠마, 이채연)
[스트릿 우먼 파이터] Eat You Up + Better - 원트(WANT) | 글로벌 평가
이채연은 지난 6월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Peaches(피치스)’ 안무 커버 영상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 셀레나 고메즈의 'Fetish ft. Gucci Mane' 안무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이채연은 2000년생으로 2018년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했으며, ITZY(있지)의 멤버 이채령과 친자매다.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비원에이포, 오마이걸, 온앤오프가 소속되어 있다.
[Dance by Chaeyeon] Peaches (Justin bieber) cover.
'케이팝 댄스 마니아라면, 두근 거릴 수 밖에 없는 소식'
by.idolounge
사진 엠넷, 이채연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