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 NEWS : EXO
진검승부에 출연중인 배우 겸 가수 도경수(디오)가 드라마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도경수는 KBS 2TV 에서 방송중인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에서 편법과 꼼수도 마다하지 않는 꼴통 검사 '진정'역을 맡아 액션부터 섬세한 감정 표현까지 다채로운 연기로 극을 이끌며 매회 호평을 얻고 있다.
24일 공개된 사진 속 도경수는 촬영 중 대기 시간이 생기자 극 중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반려견 코코(별이)를 안아주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것은 물론, 살뜰히 챙기며 보는 읻르에게 훈훈함을 안긴다.
특히 첫 등장부터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ㅅ로잡은 코코는 극 중 진정의 부름에도 모른 척 도망가거나, 진정이 만든 음식이 맛없다고 피해버리는 연기까지 완벽히 해내, 도경수와 함께 '진검승부'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도경수는 7화 방송에서 김태호(배우 김태우)지검장의 자백 녹음을 검찰 내부 게시판에 올려 누명을 벗은 진정이 소견서를 조작한 부검의 정재훈(배우 배제기)을 찾아 악의 실체에 접근해가는 이야기가 빠른 속도로 그려졌다.
특히, 진정은 불법 도박장에 잠입하는 작전으로 정재훈을 긴급 체포했지만, 취조실에서의 회유에 실패한 후 '진정 패밀리'를 살수로 위장시켜 자작극까지 펼치는 번뜩이는 기지를 발휘, 신아라(배우 이세희) 부모님이 운영하는 펜션에 그를 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도경수의 연기가 매회 화제를 모으는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엑소 수호, 진검승부 OST참여로 디오 지원사격! 액션활극 드라마와 찰떡궁합 보컬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보컬리스트 엑소의 리더 수호(김준면)가 KBS2 드라마 '진검승부'의 OST에 참여했다.
수호가 가창한 드라마 '진검승부' OST 'Call me a freak(콜 미 어 프릭)'은 10월 27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으며, 리드미컬하고 펑키한 기타 리프와 강렬한 드럼, 베이스 연주가 어우러진 곡이다 .
가사에는 드라마의 분위기에 맞춰, 타인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소신 있게 행동하는 모습이 특잏게 보일 수 있지만, 스스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와 포부를 담았으며, 수호의 힘있으면서도 부드러운 보컬이 매력을 더한다.
특히 드라마에는 엑소의 멤버 디오(도경수)가 검사 '진정'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만큼, 엑소 멤버의 지원사격이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 진검승부 최신 관련앨범
엑소 첸 신곡 '사라지고 있어' 뮤직비디오 오징어게임 박해수 출연, 이태원 애도, 발매 잠정연기
엑소의 멤버 첸이 신곡 '사라지고 있어(Last Scene)' 뮤직비디오에 배우 박해수가 출연한다.
첸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사라지고 있어' 모든 것이 마지막이 되어 점점 사라져가는 이별의 단면을 그린 애틋한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뮤직비디오 역시 연인과 헤어진 이후 상실감을 느끼는 스토리를 그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오징어게임, 수리남 등 다수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 받은 배우 박해수가 주연을 맡아 디테일한 감정연기로 몰입감을 더했다.
첸의 신곡은 31일 오후 공개 될 예정이었으나, 이태원 참사 관련 소식을 접한 SM측은 앨범 발매를 잠정 연기했다.
엑소의 공식 SNS(SM)에 따르면, '10월 31일로 예정되어있던 첸 세 번째 미니앨범 '사라지고 있어'의 발매일이 잠정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29일 밤 발생한 이태원 참사 관련 소식을 접하고 희생자분들에 대한 애도를 표하는 마음으로 내린 결정이오니, 앨범을 기다리고 계신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발매일이 확정되는 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나디'라며 발매 연기 이유를 밝혔다.
K-POP/아이돌 최신뉴스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SM ent. 수호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