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 NEWS : 마크(NCT)
NCT 마크, JTBC뉴스룸 등장 화제! 날씨와 미세먼지상황, Ay-Yo 홍보와 환경보호 실천 에피소드 공개
NCT마크가 JTBC뉴스룸에 출연해 화제다.
*마크 : NCT U, NCT 127, NCT DREAM SuperM의 멤버
NCT의 멤버 마크가 출연한 JTBC 뉴스룸 기상센터 영상은 하루만에 조회수 20만회를 돌파 하며, NCT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다.
마크는 2월 6일 JTBC뉴스룸의 기상센터 코너에 출연해 일기예보와 함께 NCT127의 신곡 🔗Ay-Yo(에이요)에 대한 앨범소개를 했을 뿐만 아니라, 앨범의 취지에 맞는 일상 속 환경보호 에피소드 까지 모두 공개 했다.
또, NCT 127이 최근 완료 한 월드 투어 소감 및 또 앞으로의 활동계획까지 총 4분 20초를 의미있게 꽉 채웠다.
마크는 NCT 127의 이번 신곡 '에이요'에 대해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에서 NCT 127만의 방식대로 긍정적인 가치를 만들어내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SMTOWN 겨울 앨범 타이틀 곡 🔗The Cure(더 큐어)에 작사로 참여한 마크는 '사랑에 비유해 작사를 했는데, 지구에게 먼저 사랑을 받았기에 우리도 지구에게 사랑을 돌려주고, 나눠주자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해, SM의 ESG경영까지 생각하는 한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감까지 보여주었다.
또한 마크는 'NCT DREAM의 🔗Candy(캔디)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일본 첫 돔 공연도 다녀올 것'이라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NCT127은 8일 컴백 기념으로 '여기가 바로 즐기는 놈들의 발할라(valhalla) 에이요 쇼 ep1'를 공개했으며, 최근 엠카운트다운 등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SBS 두시탈출 컬투쇼 등 라디오까지 활발히 활동중이다.
NCT127의 'Ay-Yo' 뮤직비디오는 2월 8일 기준 166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 SM, JTB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