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트와이스 사나 에스쁘아 새로운 앰버서더 발탁, 베프 (여자)아이들 미연에 이어 광고모델. 화보 제품 공개/Set Me Free

반응형

🎶 KPOP NEWS : 사나(TWICE)

 

트와이스 사나가 화장품 브랜드 에스쁘아(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에스쁘아 SANA에스쁘아 SANA
에스쁘아 SANA

 

에스쁘아 공식 SNS는 '에스쁘아의 𝗻𝗲𝘄 뮤즈 #사나 와 #비내추럴 쿠션이 함께했어요, 사나와 함께 공개될 에스쁘아의 새로운 제품들을 기대해주세요. 지금 올영세일 특가 할인혜택으로 만나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나가 함께한 제품들을 나열하며 화보를 공개했으며, 트와이스 사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에스쁘아 사나(SANA)에스쁘아 사나(SANA)
에스쁘아 사나(SANA)

 

사나가 화보 속에서 들고 있는 제품과 직접 사용한 제품은 비내추럴 쿠션(아이보리), 꾸뛰르 립틴트 듀이 글로이(영앤피치), 리얼아이팔레트 올뉴(에브리베이지)이다.

 

 

 

에스쁘아 뮤즈 미연(꾸뛰르 립 틴트 퓨어벨벳 로지문 컬러) / 고윤정(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벨벳)

 

샤이니 키는 현재 비 글로우 뉴클래스와 함께 화보를 촬영했으며, 에스쁘아는 과거  (여자)아이들 미연(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퓨어벨벳/비벨벳쿠션), 이다희, 레드벨벳 조이(쿠션, 립업 벨벳 틴트), 배우 고윤정(꾸뛰르 립 틴트 벨벳)등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었다.

 

특히, (여자)아이들 미연과 트와이스 사나는 친한사이로 알려져 있다. (둘 다 코가 예쁜 공톤점까지?!)

 

 

한편, 트와이스는 3월 10일 미니 12집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들고 컴백하며, 선주문 수량이 170만 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고 있다.

 

 

트와이스(TWICE) 'SET ME FREE(셋미프리)'[🎧뜻/곡정보/앨범소개/뮤비] 세계시장 진출에 대한 고찰 BLAM

어리석은 충동이라 해도 상관 없어 날 가두는 시선 따윈 이미 Outta sight 지금 우린 내가 꿈꿔왔던 그대...

blog.naver.com

2023ⓒ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eSpori twit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