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nt NEWS : 세븐 & 이다해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8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세븐(최동욱)과 이다해(변다혜)는 1984년생 동갑내기로 2016년부터 2023년까지 약 8년을 열애한 장수 커플이다.
세븐(스타잇엔터테인먼트 소속)과 이다해(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소속)는 개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각자 결혼 소감과 인사를 전하며, 감사인사 또한 전했다.
세븐은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했다. 늘 한결 같이 응원해준 팬들의 사랑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을 것이다. 너무 감사하다. 오늘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다'고 전하며, '지난 8년간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여자친구 이다해와 오는 5월 6일 결혼한다.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 이다해는 '8년 동안 연애해서 어쩌면, 크게 놀랄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다.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결혼소식을 알렸다.
이다해는 세븐과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 3장도 공개했는데, 이국적인 분위기와 웨딩드레스, 핑크색 턱시도를 입은 둘은 행복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본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다와 석양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은 한 편의 영화같은 장면으로 연출됐다.
동료 배우, 가수 연예인들 또한 축하의 인사 댓글을 달았다.
조미, 박시연, 소유진, 권혁수, 이시언, 산다라박, 케빈오, 송진우 등이 축하의 인사를 남겼으며, 특히 권혁수는 '형 그날 저 생일인데 하루이틀만 미뤄주세요..'라는 댓글을 달며, 웃음을 자아냈다.
2022년 세븐과 이다해가 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에 동반 출연하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세븐(SE7EN)은 2003년 데뷔해 '열정, 문신, 와 줘'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비와 함께 케이팝 아티스트로서 한류의 원조로 활동했으며, 이다해는 2002년 MBC '순수청년 박종철'로 데뷔해 '왕꽃 선녀님'의 윤초원 역으로 대중에게 크게 이름을 알린 뒤 '마이걸, 추노'등 인기 있는 작품의 주연으로 활동했었다.
2023ⓒby.idolounge[아이돌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