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케이팝뉴스(kpop-news)

방탄소년단 10주년 기념 Take Two(테이크투)공개, 2023 BTS FESTA (페스타) @여의도 17일, 랜드마크 위치/노티드&아모레퍼시픽 이벤트 협업. 슈취타 진 출연 / 아포방포10 프로젝트 지민 '편지'라이브

반응형

🎶 KPOP NEWS : 방탄소년단(BTS) 최근소식

방탄소년단, 6월 9일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Take Two(테이크 투)' 발표!

Take Two

 

월드와이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신곡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5월 31일 공식 SNS를 통해, 6월 9일 디지털 싱글 아미들을 위한 신곡 'Take Two'를 발표한다는 소식을 전했었다.

 

'테이크 투'는 데뷔 10주년(데뷔일 6월 13일)을 기념해 방탄소년단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애틋한 마음과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은 ‘팬 송’이다.

 

Take Two 듣기

Take Two

 

방탄소년단은 팬덤 아미(ARMY)와 걸어온 날들과 걸어갈 날들을 'take two'라는 테마로 풀어냈다.

 

'테이크 투'는 지난 2013년 그들의 데뷔가 첫 번째 시작이었다면, 지난 10년의 시간과 앞으로 방탄소년단이 나아갈 제2막까지 이 모든 것은 언제나 아미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슈가가 프로듀싱에, RM과 제이홉이 곡 작업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하며, 방탄소년단은 찬란한 순간을 함께한 아미에 대한 고마움, 팬들이 보내 준 사랑에 대한 감사, 앞으로도 함께하자는 바람을 하나로 모아 ‘Take Two’를 완성했다.


🔽 BTS - Take Two 관련 앨범소개

 

방탄소년단 'Take Two(테이크 투)'[🎧뜻/곡정보/뮤비/리뷰/가사] 데뷔 10주년 기념 아포방포10 프로

진심이 느껴지는 담백한 가사와 멜로디. 부담없이 듣기 좋은 이지리스닝 스타일의 방탄소년단의 10주년 기...

blog.naver.com


 

방탄소년단, 역대급 콘텐츠 주간. 10주년 기념 '2023 BTS FESTA' 개최, '@여의도' 오피셜영상 공개

 

한편, 방탄소년단은 데뷔 10주년 'FESTA(2023 BTS FESTA)' 개최를 예고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방출할 예정이다.

 

2023 BTS FESTA @여의도 트레일러

BTS 10th Anniversary FESTA @ 여의도(Yeouido) Official Trailer

 

방탄소년단은 6월 17일 여의도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 '@여의도'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7일 공식 SNS에 'BTS 10th Anniversary FESTA @여의도(Yeouido) 오피셜 트레일러'를 업로드했다.

 

방탄소년단은 '2023 BTS FESTA'를 맞아 서울 도처의 랜드마크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위버스 BTS 10주년 페스타, 기념 서울 랜드마크 안내(위치확인)

 

트위터에서 즐기는 BTS_official

“[공지] BTS 10th Anniversary FESTA 기념 서울 랜드마크 안내 (+ENG/JPN/CHN) https://t.co/teNaO9YBbJ #2023BTSFESTA #BTS10thAnniversary”

twitter.com

 

 

소속사 측은 12일부터 남산서울타워, 롯데월드타워, 세종문화회관, 세빛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반포·양화·영동·월드컵대교, 서울시청, 광화문 광장 등 곳곳에서 미디어 아트가 펼쳐진다고 알렸다.

 

공개된 약 2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2023 BTS FESTA @여의도'의 내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이 공개돼 궁금증을 더했다.

 

2023BTSFESTA 공식 머천다이즈(굿즈) 디자인
2023BTSFESTA 공식 머천다이즈(굿즈) 디자인2023BTSFESTA 공식 머천다이즈(굿즈) 디자인
2023BTSFESTA 공식 머천다이즈(굿즈) 디자인

 

방탄소년단의 팬덤인 '아미(ARMY)'를 향한 초대장이 전달되고 'ON AIR'에 불이 들어오면서 방탄소년단의 공식 로고와 10주년을 축하하는 폭죽이 터진다.

 

영상 말미에 오는 17일 여의도에서 펼쳐질 오프라인 행사를 예고한 방탄소년단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2023BTS FESTA 공식 상품(굿즈) 가격 및 디자인 안내 확인하기

 

트위터에서 즐기는 HYBE MERCH

“2023 BTS FESTA Official Merch. We Young Forever✨ 2nd Drop ✅ Photo Frame ✅ Keyring ✅ Magnet Set ✅ Bracelet Set 🎁상품 미리보기 : https://t.co/Q06KYTau1j 📅판매 오픈 : 2023. 06. 13. 12PM(KST) 📍@weversehop @BTS_jp_official #2023B

twitter.com

 

 

안무연습영상부터 지민의 '편지'라이브, 슈취타 '진'편, 아포방포10 Project 회의까지! 2023 BTS FESTA의 끝없는 콘텐츠 러시

 

방탄소년단의 안무 연습 영상들을 시작으로, 멤버 지민의 '편지(dear.ARMY)' 라이브, 슈취타 '진'편, 아포방포 10 Project 회의, 제이홉의 'Arson(방화)' 락 버전까지, 2023 BTS 페스타의 콘텐츠가 계속해서 공개되고 있다.

 

슈취타 with 진 / 지민 '편지' 라이브슈취타 with 진 / 지민 '편지' 라이브
슈취타 with 진 / 지민 '편지' 라이브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채널 및 공식 SNS에는 방탄소년단의 'Anpanman,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흥탄소년단, I Need U, I'm Fine'의 과거 안무 연습영상이 공개됐으며, 지민의 '편지(Dear. 아미)' 라이브 클립 또한 공개 4일 만에 500만 뷰를 돌파했다.

 

아미를 위한 멤버들의 역조공 '아포방포10' 프로젝트 회의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버스광고, 지하철 전광판 광고 등에 대해서 얘기를 나눴다.

 

회의에는 전 멤버가 참여해, 입대 전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BTS (방탄소년단) '아포방포10' Project #2023BTSFESTA
BTS (방탄소년단) '아포방포10' Project #2023BTSFESTA

 

또, 슈가가 MC로 진행하는 방탄소년단 자체 콘텐츠 '슈취타'에 멤버 '진'이 출연한 편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445만 회를 돌파하며, 슈가X진의 조합에 아미들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슈취타 '진'편에는 제이홉이 깜짝 출연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제이홉이 공개했던 신곡 'on the street'의 비하인드와 진이 콜드플레이의 월드투어 무대에 서기 위해 1주일을 아르헨티나에 묵었던 비하인드 상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슈취타 with 진
슈취타 with 진

 

6월 12일에는 11일 공개된 슈취타 '진'편에 이어 제이홉의 솔로 앨범 'Arson'의 락버전이 공개되며, 아미들에게 새로움을 선보였다.

 

🔗슈취타 with 진 (Full) 보러가기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 및 공식 위버스에는 제이홉의 손으로 남긴 편지, BTS EXHIBITION '오,늘' 필름 카메라 사진(B side ver), 멤버들이 직접 아미들에게 쓴 트윗'등 끝없이 콘텐츠를 공개 중이며, 10주년 기념 파트너 이벤트를 각종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진행한다.

 

틱톡, 방탄소년단 10주년 캠페인 #10yrsWithBTS
틱톡, 방탄소년단 10주년 캠페인 #10yrsWithBTS

 

카페 노티드, 라네즈(아모레퍼시픽) 2023 BTS FESTA 이벤트 공지카페 노티드, 라네즈(아모레퍼시픽) 2023 BTS FESTA 이벤트 공지
카페 노티드, 라네즈(아모레퍼시픽) 2023 BTS FESTA 이벤트 공지

*2023 BTS FESTA 협업 이벤트 참여 브랜드 

: W Concept,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 라인프렌즈, 롯데시네마, S-OIL, GS25, 노티드, 컬리, 콘레드 서울 호텔, 포토이즘, 제주항공, 아모레퍼시픽, 틱톡 외 다수

 

 

 

‘Dynamite’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 통산 첫 번째 17억 뷰 기록, 지민 'Like Crazy' 빌보드 글로벌차트 10주 연속 차트인, 슈가 참여 Lilith(릴리트) with Halsey 700만 뷰 돌파

Dynamite(다이너마이트)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중 하나인 'Dynamite(다이너마이트)'의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17억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지난 2020년 8월 발표된 방탄소년단의 'Dynamite'는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최초로 17억 뷰를 달성한 작품이자, 공개 3년만에 17억뷰를 돌파한 최초의 케이팝 보이그룹의 뮤직비디오가 됐다.

 

‘Dynamite’는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의 곡으로, 전 세계를 향한 방탄소년단의 희망 메시지가 담긴 ‘힐링 송’이다.

 

방탄소년단은 이 곡으로 한국 대중음악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하고, ‘그래미 어워드’ 수상 후보에 오르는 등 대기록을 세웠다.

 

 

JIMIN - FACE
JIMIN - FACE

 

또,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6월 10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지민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공식 솔로 앨범 'FACE'의 타이틀곡 'Like Crazy'로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45위, '글로벌 200' 66위에 자리하며 10주 연속 차트 인했다.

 

지민이 참여한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OST 'Angel Pt. 1'(Feat. Jimin of BTS, JVKE & Muni Long / FAST X Soundtrack)은 '랩 디지털 송 세일즈' 7위, 'R&B/힙합 디지털 송 세일즈' 31위, '글로벌(미국 제외)' 31위, '글로벌 200' 45위에 올랐다 진은 작년 10월 발표한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 3위로 깜짝 재진입했다.

 

 

Halsey, SUGA - Lilith (Diablo IV Anthem)Halsey, SUGA - Lilith (Diablo IV Anthem)
Halsey, SUGA - Lilith (Diablo IV Anthem)
Halsey, SUGA - Lilith (Diablo IV Anthem)

 

또, 슈가가 할시와 함께 참여한 디아블로 4의 '릴리트' 주제곡 'Lilith - Halsey, SUGA'는 게임 캐릭터 주제곡이라는 점을 감안해서라도, 6일 만에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며, 역대급 인기를 얻으며, 유튜브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기도 했다.

 

 

할시 X 슈가 - 릴리트(디아블로 테마곡) 듣기

Halsey, SUGA - Lilith (Diablo IV Anthem)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17억 뷰를 넘긴 ‘Dynamite’를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23.06.12 기준 10억 뷰 이상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17억 뷰 Dynamite

16억 뷰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15억 뷰 DNA

13억 뷰 MIC Drop (Steve Aoki Remix)

12억 뷰 IDOL, FAKE LOVE

 


🔽 지민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OST 참여 / 슈가 '디아블로 4' OST 참여

 

방탄소년단 지민 OST로 또 새로운 기록, 영화 '분노의 질주 : 라이드오어다이' OST 'Angel Pt.1'빌보드

🎶 KPOP NEWS : 지민(BTS), 슈가(SUGA) 최근소식 지민의 빌보드 HOT100, 솔로로서 네 번째 진입, 슈가 D-Day 빌보드 200에 131위 5주 연속 차트인 방탄소년단 지민과 슈가가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새로운 기

idolounge.tistory.com


#방탄소년단최신소식 #BTS페스타 #2023BTSFESTA #방탄10주년 #방탄소년단최슨스케줄 #슈가 #진 #정국 #RM #제이홉 #뷔 #지민

2023ⓒ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빅히트뮤직(HYBE), 방탄소년단 SNS, BTS Weverse, 노티드, 라네즈, 틱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