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스타(Star)프로필

축서단(祝绪丹. Zhu Xudan) 사진(47)

반응형

 

축서단_웨이보(weibo)_사진 47pic 
배경화면(wallpaper)_움짤(gif)
Src=bambi 

[데이터주의]


 

출처 : 축서단 웨이보

 



축서단

祝绪丹. Zhu Xudan (주쉬단). 

애칭: 밤비(Bambi)

생일(나이): 92. 4. 15 

출신: 중화인민공화국 헤이룽장성 치치하얼
민족: 한족
학력: 중앙희극학원 
키: 165cm

소속사 : 자싱촨메이(嘉行传媒)

공식웨이보(SNS) : https://www.weibo.com/u/2219969573?is_hot=1

출연작품 : 2019 의천도룡기(주지약), 삼생삼세 십리도화

 

 

하영이 데뷔할 때 나이를 알고있는 김희철

하영이 데뷔할 때 나이를 알고있는 김희철 Src=희철이네신동한PC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최강 미모 희프로디테 추가 짤 고마운 줄을 몰라 인간이?! 밥은 잘 먹고 다니지?! 스..

idoloun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