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이자, 최근 'Stuck In The Middle'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회를 넘은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24년 4월 1일, 완전체로 전격 컴백한다.
베이비몬스터는 3월 11일, 첫 미니앨범 [BABYMONS7ER]의 7인 모두가 등장하는 비주얼 필름 영상을 공개했고, 결성 후 약 1년 만에 멤버 '아현'의 모습이 처음으로 등장하며, 7인조 베이비몬스터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했다.
*베이비몬스터 멤버 : 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라미 로라 치키타 / 데뷔일 : 23년 11월 7일
4월 1일 첫 미니앨범 발표를 앞둔 YG의 7년만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BABYMONSTER - [BABYMONS7ER] VISUAL FILM'에는 멤버 루카, 파리타, 아사, 라미, 로라, 치키타 여섯 멤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겼으며, 마지막 장면에는 아현의 클로즈업 비주얼이 잡히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아현은 노래, 랩, 춤, 비주얼까지 육각형 아이돌, 확신의 센터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은 멤버였다.
데뷔 전 커버했던 찰리푸스의 'Dangerously' 영상은 국내는 물론 전세계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고, 현재 유튜브에서 400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건강을 위한 휴식기를 마친 아현은 4월 1일 0시 발표하는 베이비몬스터의 첫 번째 미니앨범 [BABYMONS7ER]부터 공식 합류한다.
그간 팀은 6인 멤버로 'BATTER UP, Stuck In The Middle'을 발표했으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 각각 2억 2000만, 1억 조회수의 뮤직비디오가 됐다.
두 싱글을 발매 했지만, 음악방송, 팬미팅 활동도 없었던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컴백 활동부터 활발한 미디어 노출이 기대되고 있는 만큼, 팬들과의 온, 오프라인에서의 직접적 만남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 베이비몬스터는 4월 중 위버스커뮤니티의 정식 오픈이 예정되어 있어,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의 마음에 한발 더 다가설 계획이다.
위버스 오픈은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팬들과 교류하는 소통창구로서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교류의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YG 측은 "팬들과 가까이서 교감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의지와 진심이 컸던 만큼, 그 공간을 보다 빠르게 준비하게 됐다, 4월 미니앨범 발매 후에는 위버스뿐 아닌 다양한 방식으로 팬과의 접점을 늘릴 것"이라고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에 대해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위버스는 베이비몬스터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4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위버스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 최근 소식
👉베이비몬스터 자체 콘텐츠 'BAEMON TV(베몬 티비)' 시작 - 에피소드1,2 'HAUNTED HOUSE' 공개
👉 베이비몬스터 'Stuck In The Middle' 뮤비 조회수 1억 뷰 돌파
🔽 베이비몬스터 관련글/앨범소개
#베이비몬스터완전체 #4월컴백아이돌 #실력파걸그룹 #블랙핑크동생그룹 #YG소속걸그룹 #베이비몬스터멤버
🎶 KPOP NEWS :
2024ⓒ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YG ent, babymonster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