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아이돌라운지/라운지특집(opinion)

[유머]소속사에서 직접 지켜주는 걸그룹 멤버.gif (feat.fromis_9)

반응형

프로미스나인 예능 `브런치를 부탁해`의 MC를 맡은 로봇지선

(노지선=노장금)



멤버들의 호응에 

약간의 용기+1

안도감+2



들어와주세요!!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는 막내 지헌이 부끄러운 지선




멤버 박지원이 등장을 준비함


밑밥을 깔아놓으면 못한다고 빼는 메건(=박지원)


팬1 = 노지선

팬2 = 송하영

팬3 = 이채영

팬4 = 이새롬

팬5 = 이나경

팬6 = 백지헌

팬7 = 이서연

팬8 = 장규리


팬클럽의 응원으로 용기는 낸 박메건




??????????


덤블링도 아니고 구르기도 아닌

뒤구르르르르




부끄러운 박메건

(=막내에게 안기는 메건)




가위바위보 지고 멍때리는 메건




구멍 막내를 부르는 메건




머리를 쥐어뜯는 메건




너 땜에 언니 머리가 아프다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만요 관자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통 오는 메건




축구를 표현하는 메건




다리가 길어서 느렸다는 메건



안정즈 멤버 지선,지원,서연




??????????




소속사에서 직접 지켜주는 걸그룹멤버.gif




뿌이뿌이뿌이. 메건ver




아. 엌. ?!





기쁠. 슬플 . 뒹구를 메건




다시한번 부르는 막내야!!!




지선의 참참참에 휘둘리는 메건

후들후들메건.gif





동일인물



동일인물2



동일인물3



박지원 Park Jiwon

생일(나이) 1998년 3월 20일

포지션 메인보컬


출연

식스틴(SIXTEEN)

아이돌학교



원본출처영상

[FM_1.24 Special] 프로미스나인 (fromis_9) - 브런치를 부탁해?!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