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는 26일 블랙핑크 유튜브채널을 통해 `How You Like That(하우유라이크댓)`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How You Like That`은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곡이며, 지난 달 발매된 레이디 가가의 새 앨범 수록곡 `사워 캔디(Sour Candy)`에 참여하기도 했었는데요.
레이디가가의 팬들 또한 블랙핑크의 컴백을 환영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고, 온라인 상에 많은 호응을 해주고 있습니다.
`How You Like That`은 블랙핑크만의 개성있는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소속사 YG엔터는 `곡이 진행될수록 고조 되는 파워풀한 비트가 `어떤 어두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전진해 높이 비상하자`는 블랙핑크의 메시지가 담겨있다"고 전했습니다.
오후 2시 쯤 진행된 기자 간담회는 동시 접속자 수 70만명을 넘어서며, 블랙핑크에 대한 세계의 기대감을 여지없이 보여줬습니다.
이날 사회자는 아나운서 박신영이 맡았고, 글로벌 팬과 기자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로 동시 진행하였습니다.
블랙핑크의 1년 2개월만의 신곡 `How You Like That`은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팬들과 국내외 기자들은 현재 구독자 3740만명인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증가추이와 뮤직비디오 조회수 기록을 자체갱신 할 수 있을지 가장 기대하고 있습니다.
26일 현재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의 조회수는 11억회이며, `붐바야`는 8.8억회, `Kill This Love`는 8.7억회, `마지막처럼`은 8억회 입니다.
블랙핑크는 `How You Like That`의 전 세계 동시 발매 1시간 전인 오후 5시에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첫 컴백무대는 26일(현지) 미국 NBC 간판 프로그램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 공개하고, 국내 음악 방송은 28일 `SBS 인기가요`에서 그 시작을 알립니다.
by.idolou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