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첫 온라인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인스타그램 비하인드 사진,소감 공개
Twice twitter
트와이스가 8월 9일 오후 3시 진행된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 온라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7집 수록곡 `Stuck in my head(스턱 인 마이 헤드)`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 트와이스는 미니2집 `Page Two(페이지투)` 수록곡 `터치다운`, 미니 7집 타이틀곡 `Fancy(팬시)`를 이어 선보였다.
이날 멤버 정연은 건강 문제로 앉아서 함께 콘서트에 참여했다.
이 모습에 팬들은 건강이 좋지 않음에도 참여한 정연에게 응원을 보냈다.
트와이스는 이날 공연에서 `TT, What is Love?, Yes or Yes`등의 타이틀곡 위주로 무대를 꾸몄고, AR(증강현실) 및 화려한 아트워크를 보여줬다.
Twice twitter
SM과 JYP가 함께 설립한 `비욘드 라이브 코퍼레이션`을 4일 설립하고 첫 개최된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한 트와이스는 공연 이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과 소감을 업로드했다.
Twice instagram
사나는 `오늘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급속보배들로 충전 완료🔋💜`라는 댓글을 달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Twice instagram
모모는 `원스 오늘 너무 고마웠어요!!♡ 원스들도 즐거운 시간 보냈나용? 원스들 어땠는지 궁금하당 ㅋㅋ 하루라도 빨리 직접 볼수있는 날 올수있었으면 좋겠땅 ㅎㅎ`라고 남기며, 코로나19로 인해 직접만나지 못한 아쉬움을 표현했다.
Twice instagram
쯔위는 `원스 고마워요😊 오늘도 좋은 에너지 받고 갑니다+++ ONCE謝謝你們! 今天也從你們身上得到了許多能量😊`라고 남기며 양갈래로 머리를 땋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Twice instagram
또 다현은 `쯔위가 찍어준 같은 장소 같은 각도 같은 포즈 옷만 다름 ㅋㅋㅋ #트와이스온라인콘서트오늘도고마워요원스 또 만나요😘`라고 남기며,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 한다는 뜻을 전했다.
트와이스의 비욘드라이브 - 트와이스:월드인어데이는 브이라이브 플러스 채널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소속사 JYP는 트와이스의 온라인콘서트 하루 전인 8일 일본 싱글 `팡파르`가 25만장 이상 출하 돼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받기도 했다고도 밝혔다.
또 8일에는 트와이스의 미니 2집 타이틀곡인 `Cheer Up(치어업)`이 조회수 4억뷰를 넘기도 했다.
이로서 트와이스의 4억뷰 도달 뮤직비디오는 `TT, LIKEY, What is Love?`까지 총 4편이 되었다.
by.idolou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