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아이돌라운지/라운지특집(opinion)

성장형 아이돌 걸그룹 ITZY(있지) `Not Shy(낫샤이)` 라이브 연습 영상(보컬+안무)

반응형

[라운지특집]


"ITZY(있지)의 성장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 `Not Shy(낫샤이)` 무대 라이브 연습영상(보컬+안무)"


ITZY(있지)가 19일 공식유튜브 채널을 통해 Stage Practice(스테이지 연습)영상을 업로드 했다. 


일반적으로 아이돌 연습 영상은 보컬 연습 영상과 안무 연습영상으로 나뉘어 업로드 되곤 하는데, 있지는 `라이브 무대`연습 영상을 업로드 한 것이다. 



영상에서는 코러스와 더블링 목소리를 제외하고는 거의 MR에 가까운 AR을 틀어놓고 안무 연습을 하며 라이브를 하는 있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격한 안무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는 멤버들이 매우 인상적인 무대 연습 영상이다. 



앞서 박진영은 이번 `Not Shy`가 `걸그룹의 역대급 퍼포먼스`라고 언급하기도 했으며, 멤버들도 프리미어 쇼케이스에서 안무가 격정적이고 평소 안무보다 2.5배 어렵다고 말하기도 했다는 것을 감안했을 때 대단한 라이브 퍼포먼스라고 할 수 있다. 


이는 박진영과 멤버들의 말 뿐이 아닌, 영상을 보면 보는 이에게도 숨이 차오르게 할 정도로 어려운 안무라는 게 느껴진다. 



아직 데뷔한 지 2년이 되지 않은 신인 걸그룹이지만, 있지의 유튜브 구독자는 327만명 이며, 뮤비 공개 이틀째인 19일 `낫샤이`의 조회수는 1800만회를 넘어서고 있다. 


`낫샤이`의 무대 연습 영상이 전세계로 그들의 이름을 알리게 될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특히 데뷔 초 불안정했던 보컬을 가지고 있던 메인보컬 리아의 매우 발전한 보컬 실력이 눈에 띄며, 댄스로 이미 유명한 메인 댄서 예지, 채령 이외에도 류진, 유나도 주도적으로 무대를 꾸려나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월드클래스`수식어를 붙일 수 있는 걸그룹으로 성장 할 ITZY를 기대해본다.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 있지, 그리고 최근 캐피톨뮤직 레이블로 데뷔한 SM의 SuperM(슈퍼엠)까지 빌보드 상위권 차트 경쟁을 벌일 날이 곧 오지 않을까 감히 예상해본다. 

정말 `곧` 그렇게 되지 않을까?



`영상을 보고 나면 영상을 본 사람도 숨이 참`

by.idolounge



*이미지출처 ITZY Not Shy Stage Practi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