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의 노홍철 상남자 패러디 화제. 해외 팬들도 찾아보기 시작한 그녀석 영상! BTS자신감을 노래하다.
무한도전의 `완전 남자다잉` 특집에서 노홍철이 자아도취 스킨 바르기를 했던 부분이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 B-side(비사이드)`뮤비에 등장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뮤직비디오에서 노홍철의 자아도취 하는 장면을 패러디했는데, 이는 BTS의 `Dynamite`가 자존감과 자신감, 희망에 대한 노래이기 때문으로 추측된다.
또 방탄소년단의 음악 중 `상남자(Boy In Luv)`라는 제목의 곡이 있기도 하다.
"I'm in the stars tonight So watch me bring the fire and set the night alight"
노홍철은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이후 다시한번 강제로 미국진출을 하는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노홍철은 강남스타일에서 `엘리베이터가이`로 화제가 되었었다.
노홍철의 `완전 남자다잉` 원본 영상을 업로드한 `TV-People(티비피플)` 공식 계정은 `😉 0:21 Jimin(지민), V(뷔) 😉 0:37 Jungkook(정국)`이라는 댓글을 달며 방탄소년단 팬을 친절하게 안내했다.
이에 팬들은 `물들어올 때 노 저을 줄 아는 채널 관리자`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by.idolounge
원본영상출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