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6일 방영되는 라디오스타에 컴백하는 현아와 김요한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아의 공황장애 고백과 남자친구 던과의 솔직한 사랑 이야기, 김요한의 태권도등 반전매력 출연자들이 활약할 예정이다.
스페셜MC로 9월 결혼을 앞둔 전진도 출연한다.
앞서 현아의 소속사이자 PSY(싸이)가 사내이사로 있는 피네이션(PNATION)은 22일 현아의 건강 문제로 컴백 및 앨범 발매를 연기한다고 공지한 바 있다.
피네이션의 공지에 따르면 현아는 최근 미주신경성실신이 재발했다고 나와있다.
미주신경성실신이란 신경심장성 실신이라고도 하며, 혈관의 확장과 심장서맥으로 야기된 저혈압과 뇌 혈류감소에 의한 반응으로 초래되는 실신을 말한다.
주로 극심한 신체적 스트레스나, 감정적 긴장이 원인이다.
현아는 원래 26일 `Good Girl(굿걸)`로 컴백 및 앨범 발매 예정이었다.
26일 방송에는 최근 자이언티(Zion.T)의 프로듀싱 곡 `No More(노머어)`로 컴백한 김요한이 출연하며, 또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소름돋는 연기를 선보였던 장영남과 `시네마틱드라마 SF8 - 하얀 까마귀`에 출연한 신소율도 출연한다.
`현아의 건강한 컴백을 응원합니다.`
by.idolounge
※피네이션 현아 컴백 관련 공지 전문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현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신곡 발표와 활동을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현아는 다음주로 예정된 싱글 발매와 하반기에 예정된 정규앨범 발매에서 최선과 최상의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오랜 기간 꾸준히 우울증 및 공황 장애 치료를 병행하고 누구보다 의욕적으로 활동을 준비해 왔으나, 그 동안의 부단한 의지와 노력에도 불구 최근 다시 미주신경성 실신이 재발하는 상황들이 발생하였습니다.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로서, 이에 현 시점에서 아티스트에게 최우선으로 필요한 것은 충분한 치료와 안정이라는 결론에 다다랐고, 내주 앞두고 있던 싱글 발매와 활동 역시 더는 진행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기에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잠정적으로 활동을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현아가 안정을 되찾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을 재개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컴백을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 . .
Hello, this is P NATION. It is with regret that the release of HyunA’s ‘GOOD GIRL’ has been postponed to a later date, due to her on-going medical condition (vasovagal syncope). At this time, we will focus on providing HyunA with the medical attention she needs and be with her through every step of her recovery process. We sincerely apologize to her fans who have been waiting to see her. Thank you for your patience and understanding."
이미지출처 : 현아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