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일본 새 싱글 ‘I believe’ 발매! 테일즈 오브 더 레이즈 라스트 크래들 테마곡
‘아시아의 별’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일본 새 싱글 ‘I believe’(아이 빌리브)가 4일 발매된다.
보아의 일본 새 싱글 ‘I believe’는 11월 4일 현지에서 음반 발매되며, 이날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등 국내 음악 사이트에서도 음원 공개되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곡 ‘I believe’는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발라드 곡으로, 전 세계 누적 판매 2,000만개를 기록한 RPG 게임 ‘Tales of’ 시리즈의 ‘Tales of The Rays Last Cradle’(테일즈 오브 더 레이즈 라스트 크래들) 테마 곡으로 사용되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보아는 지난 2009년 ‘Tales of Graces’(테일즈 오브 그레이시스)의 테마 곡 ‘まもりたい ~White Wishes~’(마모리타이/지키고 싶어)를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약 11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Tales of’ 시리즈 주제가에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스포티파이 재팬의 공식계정에 보아의 영상이 업로드되기도 했으며, 이를 보아의 공식 일본트위터가 리트윗하였다.
보아는 최근 데뷔 20주년을 맞이하기도 했고, SM 엔터테인먼트는 보아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Our Beloved BoA`라는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앨범에는 볼빨간 사춘기, 백현, 레드벨벳, Gallant가 참여했다.
by.idolounge
사진 SM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