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아이즈원 새 미니앨범 'One-reeler' 12월 컴백. 공식 단체 사진 업로드.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원릴러 뜻

반응형

아이즈원 12월 'One-reeler' 컴백일 공개. 공식 단체 사진 업로드.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원릴러 뜻

izone one-reeler

아이즈원(IZ*ONE)이 공식 SNS계정을 통해 공식 컴백일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신규 앨범 'One-reeler'(원릴러)(One-reeler / Act IV)를 2020년 12월 7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공지했다. 

이번 앨범은 아이즈원의 한국에서 발매하는 5번째 음반이자, 미니 4집 앨범이며, 아이즈원이 발매 했던 전체 앨범 중 9번째 음반이다.

 

아이즈원 김민주

아이즈원의 공식 트위터에는 Scene #1 '컬러 오브 유스'(Color of Youth)의 단체 컷과 콘셉트 사진이 업로드 되었다.

아이즈원의 전체 콘셉트 사진은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iz-one 공식홈페이지

앨범 명인 One-reeler(원릴러)는 '단편영화'를 의미하며, 아이즈원의 공식홈페이지는 마치 단편영화의 필름을 넘겨 보는 듯한 느낌으로 업데이트 되었다. 

하단에 영화 필름 릴을 드래그하면, 사진을 넘길 수 있다.

 

offical IZONE

아이즈원은 2018년 8월 엠넷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리즈의 하나인 프로듀스48에서 선발된 12명의 멤버로 구성된 한일 합작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멤버는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이다. 

 

by.idolounge

사진 izoneofficial_IZONE twitter , iz-on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