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아이즈원 컴백. IZ*ONE(아이즈원) 컴백쇼 엠넷 방송&유튜브 채널 통해 동시공개.

반응형

프로듀스48을 방송했던 엠넷이 아이즈원의 컴백쇼를 동시 공개했습니다. 


6월 15일 IZ*ONE(아이즈원)은 COMEBACK SHOW(컴백쇼) ONEIRIC DIARY(오나이릭 다이어리)를 엠넷 채널을 통해 8시에 동시에 공개했는데요. 


컴백쇼를 공개하기에 앞서 수록곡인 `Welcome과 환상동화`의 퍼포먼스 영상을 선 공개했습니다. 


아이즈원은 세 번째 미니앨범 '오나이릭 다이어리'(Oneiric Diary)를 오늘 15일 발매했는데요.


엠넷 컴백쇼


'ONEIRIC DIARY'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인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입니다.

이 곡은 아이즈원 열두 명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이라고 소속사는 밝히고 있습니다. 


수록곡은  '웰컴'(Welcome), '프리티'(Pretty), '회전목마', '로코코'(Rococo), '위드*원'(With*One), '환상동화'와 '회전목마'의 일본어 버전 '幻想童話'와 '메리-고-라운드'(Merry-Go-Round)까지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엠넷 컴백쇼


일본인 멤버인 혼다 히토미는 '회전목마'와 '메리-고-라운드'를 작사했고, 리더인 권은비는 'with*One'의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환상동화의 일본어 버전에는 미야와키 사쿠라와 야부키 나코가 작사에 참여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내부 사정 상 16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이즈원의 `환상동화`는 오후 8시 기준으로 멜론 실시간 1위, 벅스 실시간 1위, 지니 실시간 1위등을 차지했습니다.


by.아이돌라운지-라운지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