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박진영 `When We Disco(웬위디스코)` 뮤직비디오 공개.뜻. 선미와 라디오스타 출연. 있지컴백

반응형

박진영의 `When We Disco(웬위디스코)`의 뮤직비디오가 선 공개 되었다. 


박진영은 지난 9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찌른 건 하늘이 아니라 서로의 마음이었지. 흔든건 골반이 아니라 서로의 인생이었지`라는 문구를 업로드 했었다. 


또한 10일에는 `오래 기다리셨어요. 드디어 내일 비디오가 공개됩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팬들의 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 것 가지게 했다.


When We Disco(웬위디스코)는 `우리가 디스코를 췄을 때`라는 뜻이다.


박진영의 지난 앨범들 처럼 박진영은 발매 곡의 뮤즈를 선정하는데, `어머님이 누구니`에서는 가수 제시 였고, `Fever`에서는 기생충의 히로인 조여정이었다. 

이번 `When We Dicso`에서는 제자 이자 가장 성공한 솔로가수 선미를 뮤즈로 선택했다.



`When We Dicso`뮤직비디오는 과거 디스코를 함께 추던 연인과 헤어지고, 시간이 흐른 후 다시 디스코를 추다 만나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이다. 

까메오로 클론의 구준엽이 출연했다.

`웬위디스코`의 정식 음원은 12일 공개된다. 


박진영은 8월 12일 방영될 라디오스타에 곡을 함께한 선미뿐만 아니라 박진영의 스승인 김형석 작곡가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 예고편에서는 그의 또 다른 제자 비의 `깡`을 언급하는 부분도 소개되어 기대감을 갖게 했다. 



박진영은 예전 미스에이 때와 비슷하게 이번에 컴백할 ITZY(있지)와도 차트 대결을 하게 되었다. 

ITZY는 17일 오후 6시 `Not Shy(낫 샤이)`로 컴백할 예정이며, 작사는 음악방송을 함께 할 JYP의 수장 박진영이 맡았다. 


by.idolounge




반응형